오일러스, 스탠리 컵에서 또 한 번의 우승을 향한 강력한 베팅
오일러스, 스탠리 컵에서 또 한 번의 우승을 향한 강력한 베팅
Blog Article
그들은 매우 접전을 벌였습니다. 에드먼턴 오일러스는 캐나다의 31년간의 스탠리컵 가뭄을 끝내기 위해 한 골, 한 골 더 세이브가 필요했습니다. 하지만 플로리다 팬서스는 스탠리컵 결승 7차전에서 최종 해답을 얻었습니다.
부정적인 점은 오일러스가 다시 결승에 진출하기 위해 또 다른 82경기 정규 시즌과 3라운드의 플레이오프를 치러야 한다는 것입니다. 긍정적인 점은 에드먼턴이 2024-25 시즌에 모든 경기에서 승리하기 위해 대부분의 NHL 전문가들이 선택한 올바른 공식을 찾았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오일러스는 2024-25 스탠리컵에서 +900 확률로 우승 후보로 플로리다 팬서스, 캐롤라이나 허리케인과 동률을 이루고 있습니다.
몇 년 동안 오일러스는 슈퍼스타 코너 맥데이비드, 레온 드라이사이틀, 라이언 누겐트-홉킨스를 영입할 완벽한 조합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해 왔습니다. 단기 계약과 데드라인 트레이드를 통해 이번 시즌 플레이오프에 진출했습니다. 단 1승에 그쳤습니다.
이제 오일러스는 에반 부샤르, 마티아스 에크홀름과 함께 스튜어트 스키너의 1번 골키퍼와 함께 최고의 수비 쌍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9명의 무제한 자유계약선수와 2명의 신흥 RFA를 다시 영입하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코너 맥데이비드, 오일러스를 앞으로 끌어내다
27세의 이 센터는 34개의 어시스트로 NHL 기록을 세우고 42득점을 올리며 웨인 그레츠키의 역대 기록에 5점 모자란 역사적인 포스트시즌을 보냈습니다.
맥데이비드는 결승전에서 11점을 기록했습니다. 4차전에서는 8점, 에드먼턴은 탈락으로 1패를 기록했습니다. 그는 플레이오프 MVP로 콘 스미스 트로피를 수상했습니다. 훌륭한 골키퍼답게 에드먼턴도 그와 함께 라인업에 포함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과거에는 맥데이비드의 완벽한 라인메이트가 누구인지 궁금했습니다. 이제 그는 54골을 넣은 잭 하이먼을 영입했습니다. 누겐트-홉킨스는 다른 윙에서 뛸 수 있지만 드라이사이틀의 라인으로 이적할 수도 있습니다.
신흥 윙 딜런 할로웨이가 톱6 자리를 채울 수 있는 해답이 될 수 있으며, 에반더 케인이 여전히 다른 선수인지가 관건입니다. 오프시즌에는 톱6 선수를 한 명 더 찾는 것이 핵심일 수 있습니다.
오일러를 위한 자유계약선수 열풍
그렇다면 에드먼턴에는 누가 머물고 누가 가나요?
월요일에 7차전에 출전한 5명의 포워드는 7월 1일에 무제한으로 출전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선수로는 아담 헨릭, 워렌 포겔, 마티아스 얀마크가 있는데, 모두 중요한 톱니바퀴였습니다. 코너 브라운과 코리 페리도 제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위 6명의 수비수에 합류해 결승전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친 할로웨이와 필립 브로버그는 자유계약선수로 제한되어 다시 데려올 예정입니다. 포워드 샘 캐릭, 수비수 트로이 스테처, 빈센트 데샤르나이스, 골키퍼 캘빈 피카드가 UFA입니다.
다음 시즌에는 지난 시즌 웨스턴 하키 리그의 포틀랜드 윈터호크스에서 50골 101득점을 기록한 드래프트되지 않은 자유계약선수 제임스 스테판이 한 가지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전 NHL 선수 패트릭 스테판의 아들인 스테판은 마이너리그에서 선발 출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캡 공간은 있지만 현명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많은 선수들이 또 다른 컵런을 원하는지 아니면 추가 현금을 원하는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오일러스가 운영하는 또 다른 딥 플레이오프에 베팅하기
에드먼턴은 공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일러스는 정신적으로 더 강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포스트시즌에서 수비력이 더 좋았다는 점입니다.
부샤르는 미래의 노리스 트로피 후보로 떠올랐고, 에크홀름은 탄탄한 톱 페어 수비수이며, 다넬 간호사는 유능한 3번입니다. 마지막 7경기에서 보여준 것처럼 브로버그는 자신의 자리를 확고히 했을지도 모릅니다. 나머지는 수비에서 공중에 떠 있습니다. eos파워볼
스키너는 특히 밴쿠버와의 2라운드에서 벤치를 지키며 자신이 1번 골키퍼임을 증명했습니다. 오일러스는 4~5구경 수비수가 한 명 더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켄 홀랜드 단장은 다음 시즌 계약이 없으며, 오일러스는 골키퍼 잭 캠벨을 어떻게 처리할지 결정해야 합니다. 악의적인 네트마인드는 지난 시즌 대부분 마이너리그에 속해 있었으며 계약 기간은 3년 1,500만 달러가 남았습니다.
부샤르와 드라이사이틀도 계약 기간이 1년 남았습니다.
하지만 에드먼턴은 감독을 찾은 것 같습니다. 크리스 노브라우치는 지난 시즌 초반 3-9-1로 팀을 잡은 후 오른쪽 버튼을 모두 눌렀습니다. 오일러스는 다음 시즌 NHL 베팅에서 두각을 나타낼 것입니다.